기사 메일전송
뉴본정형외과, ‘키수술바로알기' 강좌 내달 22일 실시 - 사지연장술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합병증 강연
  • 기사등록 2015-07-25 10:46:24
기사수정


사지연장술 전문의 임창무 박사가 키수술에 대한 무료강좌를 8월 22일 실시한다. 

이번 강좌는 키수술 바로알기라는 주제로, 사지연장술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고, ‘이 수술이 반드시 필요한가’에 대하여 진지하게 고민해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뉴본정형외과 임창무 원장은 “키수술은 지식이 많으면 많을수록, 관심이 크면 클수록 결과가 좋기 때문에 올바를 정보를 알고 있어야 합병증을 예방하고 갑작스러운 사고를 대처할수 있다”고 말했다. 

키가 작아서 고민하는 사람, 키 크는 수술을 고민하는 사람, 수강을 희망하는 사람 누구나 간단한 신청 후 참석할 수 있다. 

이번 키수술 바로알기 강의를 하는 임창무 원장은 사지연장술 전문의로 손꼽히고 2007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내고정장치를 이용하여 양측 종아리와 허벅지를 연장하는 수술을 성공했다. 

이후 한국 사지연장 연구소를 운영하며, 한국인에 적합한 맞춤형 재활 시스템을 통해 환자들의 개개인의 회복의 차이를 극복하고자 했다. 

2000년부터 15년간의 임상경험으로, 2015년 현재 임창무 박사의 키 연장 환자는 2.000 case가 넘는다. 사회 통념상 위험한 수술로 알려져 있는 만큼 수술후 합병증을 최소화 하고 완벽하게 연장을 마치기 위해서 여러가지 조건을 겸비한 병원과 주치의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7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