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13 15:51:00
기사수정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전문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양형남)은 ‘보육교사 취업대비 인성특강’을 에듀윌 본사 7층 비전홀에서 4월 25일(토) 오후 1시부터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보육교사 취업대비 인성특강’은 교육부에서 인증한 인성교육 프로그램으로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고 있는 학습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최근 어린이집 교사의 인성교육에 대한 필요성이 강하게 제기되고 있으며, 이러한 분위기 속에 보육교사 인성교육 의무화가 추진되고 있다. 

‘보육교사 취업대비 인성특강’에서는 ‘인성교육이 경쟁력이다’를 주제로 어린이 인성교육 이해 및 실제와 감사칭찬 인성교육 이론 및 실제, 가정연계 인성활동 및 마무리 활동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 인성교육 이해 및 실제’는 어린이 인성교육의 특성과 효과적인 인성교육 활동, 인성교육 및 인성교육진흥법 이해 등을 알아보고, ‘감사칭찬 인성교육 이론 및 실제’에서는 교육부 인증 인성교육 프로그램 이해와 감사활동 인성교육프로그램 실제, 칭찬활동 인성교육프로그램 실제, 효과적인 감사칭찬 인성활동 지도법 등을 살펴볼 수 있다. 

교육부인증 인성교육 프로그램 인증위원회 인증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차경환 교수가 초빙되어 특강을 진행한다. 

현재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며, 교육비는 무료다. 특강 참석자 모두에게 에듀윌 고급 텀블러와 프리노트 등을 증정한다. 

한편, 특강 당일 오전 10시에는 사회복지사 2급 및 보육교사 2급 과정 학점은행제 수강생들을 위한 ‘제32회 학습자 설명회’가 열린다. ‘학습자 설명회’에서는 학점은행제로 사회복지사나 보육교사 자격증과 학위를 취득하려는 수강생들에게 구체적인 온라인 수업진행 방식 및 수강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