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15 15:16:19
  • 수정 2018-05-15 15:16:45
기사수정


캐나다 유학 전문 업체 '에듀프로아카데미'가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 영어향상을 위한 '2018 캐나다 섬머캠프'를 진행한다.


18년동안 1000여명의 아이들을 민족사관고, 대원외고, 용인고를 비롯하여 특목고와 국제학교,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칼텍 CAL-TEC, 버클리 Berkeley, 코넬 Cornell, 존스홉킨스 Johns Hopkins, MIT, NYU 등 명문대 합격을 자랑하며 글로벌 인재를 배출해온 에듀프로아카데미는 이번 여름방학 7월16일부터 8월11일까지 4주코스와 8월25일까지 6주코스 두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초등학교 3학년에서 중학교 3학년까지 참가가 가능하다.


이번 여름캠프는 캐나다 BC주 St. Mary's School 사립학교 정교사들이 직접 수업을 진행하며 레벨테스트를 통한 수준별 반 편성과 단기 실력 향상 최고의 1:1 관리 시스템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Power Reading Program, Master Mind Program, Essay & Presentation 특강이 계획되어 있고 국내정규수학수업과정과 영어수학 CLASS가 편성되어 있으며 국제학교, 외국인학교 재학생을 위한 속독해, 독서방법 에세이 실력 집중 향상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다양한 액티비티 및 파티, 캐나다 명소 여행도 진행된다.


주목할만한 점은 에듀프로아카데미만의 엄선된 캐나다 중,상류층 에듀프로 멤버쉽 홈스테이로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캐나다 문화를 접하고 적응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가정환경은 아이들의 자아존중감과 정서발달에 있어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먼 타지로 떠나게 되는 아이들의 심리상태와 가족과 떨어져서 생활을 해야 한다는 부담감속에 제2의 가족 홈스테이는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한 환경으로서 상당히 중요하게 작용한다" 며 "홈스테이 패밀리 선별절차에 있어서 아주 까다롭게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전반적인 아이들의 생활을 확인할 수 있도록 메신저를 통해 사진을 찍어 보내며 학부모와 실시간 소통을 진행하고 한국과 캐나다 본사의 철저하고 지속적인 안전관리가 이루어진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영어캠프는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영어교육은 물론 글로벌 인재가 되기위한 리더십과 마인드 함량을 위한 마인드교육이 함께 이뤄지며 북미 문화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엑티비티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72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