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3 09:35:22
기사수정


애드포스인사이트가 17일, 18일에 두 차례 진행된 한·중 합작 블록체인 밋업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17일에는 ‘제1회 블록체인 인사이트 밋업’이 ‘Asia Best Blockchain Project’라는 부제로 강남 한화 드림 플러스에서 열렸다. 

한국의 참여 업체로는 이오스(EOS) 기반의 디앱(Dapp)을 준비하고 있는 프렉탈(PLACTAL)과 탈중앙화된 데이터 거래 플랫폼 에어블록이 있다. 중국은 분산형 AI 데이터 공유 네트워크 플랫폼 보토스(Bottos)와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자산 지불플랫폼 HPB가 참여하여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질의·응답 하는 시간을 가졌다. 

18일에는 금융자산 플랫폼을 지향하는 바이텀(BTM·Bytom Blockchain Protocol)이 참석한 블록체인 인사이트 밋업 ‘Asia Best Blockchain Project. 2’이 같은 장소에 개최되었다. 

바이텀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을 진두지휘하는 리무양(Li Muyang) 디렉터와 취 자우샹(QU ZHAOXIANG) 최고운영책임자(COO·Chief operating officer), Deblock 엑셀러레이팅 기술 디렉터 양정승 실장과 AD4th Insight 박영진 실장 등이 참석해 블록체인의 미래와 향후 발전 방향에 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애드포스인사이트는 두 차례 밋업을 통해 한·중 블록체인이 교류를 이루었고 현재 아시아에서 한국 시장에 대한 큰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73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