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8 고객감동혁신기업 대상] 영어교육부문 : 드림스온 영어 수상 - 한국스포츠경제에서 주관하는 '2018고객감동혁신기업 대상' 영어교육부문에…
  • 기사등록 2018-05-31 09:48:23
  • 수정 2018-05-31 09:49:34
기사수정


인터넷 영어교육 전문업체 드림스온에듀(대표 최재우)가 기존의 암기위주의 영어학습을 탈피한 원리이해 중심의 특화된 영어학습 콘텐츠 '드림스온영어'를 통해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동영상강의와 라이브 생방송 강의를 통해 영어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드림스온에듀는 영어의 본질과 원리를 이해하게함으로써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영어학습을 진행하고 영어를 보다 쉽게 배우고 오랜시간 기억할 수 있어 응용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특히 주목할만한점은 온라인 학습을 진행하면서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강사에게 질문하고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다.


강남에서 정평이 나있는 스타강사인 이형주 강사의 이해중심 영어원리 학습법을 기본 콘텐츠로 중고등 내신에서 대입수능 영어까지 1년에 마스터할 수 있는 독자적인 영어 교육 콘텐츠를 통해 학원에 다니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PC 및 모바일 등으로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도록 스마트한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업체관계자는 "드림스온에듀는 400여 강좌의 특화된 동영상 강의와 실시간 생방송 화상강의, 담임제 및 학습평가 등 기존의 온라인 교육업체와는 차별화된 철저한 학습지원과 관리를 통해 교육이 진행된다" 며 "학생들의 교육 만족도가 매우 높아 업계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드림스온에듀는 독자적인 교육 콘텐츠에대해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8 고객감동 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고 방송매체를 통해서 소개되면서 입소문을 더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소외계층 학생들과 장애우 학생들에게 교육 콘텐츠 지원, 사랑의 열매를 통한 온라인 영어강의 수강권 제공 등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어 업계에 모범이 되고 있다.


드림스온에듀 최재우 대표는 "영어의 원리를 먼저 이해하고 암기를 한다면 수능영어는 단 1년이면 완성된다" 며 " '꿈을 마음에 품어라' 라는 드림스온에듀의 뜻처럼 영어로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꿈을 심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74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중소벤처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