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08 10:16:03
기사수정


렛미인닥터스로 널리 알려진, 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치의학박사)이 거미스마일(잇몸과노출증, Gummy smile) 개선이 가능한 급속 설측교정치료법 특허에 이어 치아성형과 잇몸성형을 위한 스마일라인(Smile Line) 분석키트도 특허 취득을 완료했다. 

정유미 원장은 “개개인별로 잘 맞는 스마일라인과 치아디자인, 잇몸라인이 있다”며 “스마일라인 개선치료 전 이 분석키트를 활용하면 치료결과를 예측하여 치료할 수 있게 해 더 좋은 결과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렛미인, 아름다운 당신, 대세남 등의 메이크오버쇼를 통해 놀라운 치료 결과를 방송을 통해 보여주기도 한 정유미 원장은 치과 내의 치료결과를 보다 정량화하고, 치료방식을 일원화하기 위해 이번 스마일라인 분석키트를 발명, 특허를 취득했다. 

실제로 스마일라인에 포함된 치아, 잇몸, 입술선 개선을 위한 치과 시술 전 환자가 이러한 디자인을 결정할 수 있게 하고, 분석을 통해 수치상으로 측정하여 치료 과정 자체의 객관성을 더하여 보다 근본주의적 치료(evidenced-based treatment)가 되도록 하고 있다. 

그 동안 정 원장은 <스마일디자인(Smile Design)>저서를 통해 스마일에 관한 분석, 치과적인 접근 외에도 다양한 미소 종류는 물론, 유형별 치료법을 알려주기도 했다. 또한 매일경제 TV <건강한 의사> 등의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는 MC로 활약하며 ‘누구나 노력하면 미소지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예쁘게 웃는 법, 자신있는 미소 등을 소개해 왔으며, 최근에는 부가장치를 최소화하며 부작용을 동시에 줄인 투명교정치료법 특허를 출원 중에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74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