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8 09:33:34
기사수정


충남 천안의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능력개발교육원(원장 윤관식)은 6월 29(금)~30일(토) 이틀간 부산 롯데호텔에서 개최되는 ‘2018년 상반기 기업전담인력 역량강화 워크숍’에 참가할 일학습병행 학습 기업의 기업현장교사 및 HRD 담당자를 6월 21일(목)까지 모집한다. 

이번 워크숍은 일학습병행제 네트워크 구축과 소통을 통해 현장훈련(OJT) 운영상의 애로사항과 개선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 인원은 350명이며,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능력개발교육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이번 워크숍 1일차에는 ‘일학습병행 우수사례 공유(동일기업, 부영CST)’와 전문가 초청 ‘학습근로자 진로지도 및 상담’ 등을 주제로 한 특강과 기업현장교사 교류의 장이 펼쳐진다. 2일차에는 ‘교수자를 위한 퍼실리테이션 기법’, ‘사례 중심의 산업안전보건의 이해’를 주제로 한 특강이 진행된다. 

윤관식 능력개발교육원장은 “교육원은 일학습병행제의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정착과 중소기업 내 현장훈련 질 제고를 위해 전담인력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워크숍을 매년 개최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서울에서 전문가 등을 초청해 똑같은 규모의 워크숍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76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