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15 21:50:24
기사수정


< 성원화장품 김명호 대표 >


현대사회에 와서 황사와 미세먼지, 자동차 및 공장 매연 등으로 환경이 오염되고 현대인들의 잦은 스트레스와 서구식 식생활로 인해 탈모와 아토피 그리고 각종 피부질환으로 고통 받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주)성원화장품(대표 김명호)에서 탈모 방지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는 기능성 비누 '毛나그라'헤어바 를 선보여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기능성 비누 제조분야를 선도하는 (주)성원화장품은 독자적인 기술력과 첨단 생산 시스템을 갖추고 수년간의 연구끝에 천연 물질을 사용한 '毛나그라'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최고의 두피상태를 위해 ph5.5의 약산성을 유지하여 두피자극을 최소화하고 다공성 천연물질을 이용한 흡착,분해 작용으로 모공 정화기능을 높였고 자연한방을 이용한 강력한 항균,탈취력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최적의 두피상태로 모발 건강에 크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회사관계자는 "젊고 탄력있는 피부는 약산성을 유지하여 방어력이 높지만 나이가 들면서 피부조직이 약해지고 외부로부터 다양한 자극을 받다보면 산성 보호막이 서서히 사라지면서 알칼리화가 되는데 모나그라 제품 자체가 약산성 ph5.5를 유지하고 있어 산성보호막을 형성하며 피부와 두피보호를 하여 알카리화를 예방해준다"고 설명했다. 

또한"毛나그라 헤어바는 천연원료를 이용하여 자연적인 원적외선,음이온 에너지가 다량 방사됨으로써 모공에 우수한 기능을 부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기존의 모발제품들이 갖지 못한 기능인 자연 다공성물질(참숯,제오라이트,옥분말 등)을 초 밀입자화 하여 피부자극은 최소화 하면서 모공속에 있는 노폐물을 흡착,분해,정화작용을 거쳐 쾌적한 두피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자연한방 원료(하수오,어성초,인삼추출물,자소엽 등)에 항균력과 보습력이 높은 천연원료(적송침유,오렌지오일,알로에엑기스,히알루론산 등)를 더해 잡균 등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할 수 있고 모공청소 후 영양공급을 위한 자연원료(인삼추출물,동충하초,비타민C,하수오,스쿠알렌,검은콩추출물 등)가 영양 마사지 효과와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머리결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줘 볼륨감을 높여준다. 
 

성원화장품 김명호 대표는 "이 제품은 미국FDA에 의뢰해 탈모방지,모근강화,두피보호에 도움을 주는 일반 의약품 인증 허가를 취득하였다"며"두피,탈모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고 현재 신경통,류머티즘,관절염 특효 비누에 대한 연구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毛나그라 헤어바는 약산성과 천연 다공성을 이용한 흡착 방법이라는 신선함으로 샴푸를 하지않는 노푸인들에게 크게 인기있는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반응 또한 뜨겁고 중국 5대 일간지 및 중국 50여 곳에 모나그라가 뉴스기사화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성원화장품은 모기퇴치용 비누, 천연무좀크림, 발톱무좀용 밴드&크림, 몸을 시원하게 하고 뭉쳐있는 근육을 풀어주는 비누, 혈액순환강화,탈취력,항균력,성적기능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 등이 출시 예정이며 이제품들 외에도 해외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50여 종류의 기능성 제품들을 개발 출시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기능성 비누 전문 제조 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