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4 11:05:01
기사수정


파나소닉(Panasonic Corporation)이 2018년 9월 20일부터 기존 ‘나노이(nanoe)’ 장착 제품보다 10배나 더 많은 수산기 라디칼(hydroxyl radicals)을 방출함으로써 효과적으로 신발 악취를 간단하게 제거하는 ‘나노이 X(nanoe X)’ 장착 신발 탈취기 MS-DS100 모델을 판매하기로 했다(일본에서만 판매). 

발에서 나는 악취의 가장 중요한 원인은 발에서 나는 땀과 박테리아가 결합되어 생성하는 물질인 이소발레르산 때문이다. 파나소닉이 운동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설문 대상자들 중 62%가 어떤 방식으로든 운동화 땀 냄새를 없애려고 시도했으며 이 가운데 절반 정도가 그 탈취 결과에 만족하지 못했다고 응답했다. 

MS-DS100은 파나소닉이 개발한 이온 입자인 나노이 X를 활용하여 신발 악취를 중화시켜 제거한다. 해당 제품이 신발에 장착되고 스위치가 켜지게 되면 나노이 X가 6개 유출구에서 발생되고 신발 내부 전체에 퍼져 냄새를 제거한다. 

이 제품은 두 가지 작동 모드를 갖고 있다. 정상 모드는 약 5시간에 걸쳐 작동하며 장시간 모드는 7시간 가량 작동하여 잘 빠지지 않는 강한 악취를 제거한다. 두 모드는 한 번 사용할 때마다 약 1엔 정도의 전기료가 들어서 비용효율이 매우 높다. MS-DS100은 또 AC 전기 플러그가 없는 곳에서 모바일 배터리로도 작동이 된다. 이 제품에는 고급 스타일의 수납 케이스가 딸려 온다. 수납 케이스에는 신발에 삽입하는 부분이 다 들어가며 따라서 현관이나 신발장 안에 쉽게 보관할 수 있다. 

파나소닉은 MS-DS100 신발 탈취기를 통해 신발 악취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하며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85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