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6 10:44:59
기사수정


현대인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특히 치아건강은 우리생활에 매우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다양한 치아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주)원스타인터내셔널(대표 손재훈)이 신개념 360도 헤드 칫솔 브랜드 'LUX(럭스)360'과 MEGATEN(메가텐)'을 선보여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기존 칫솔과는 다르게 길이가 짧으면서도 360도 전 방향 칫솔로 부드러운 칫솔모가 아프지 않고 물로만 닦아도 개운하다는 강점을 지닌 이 제품은 어린아이부터 성인과 반려동물용 시장까지 국내외 장벽없이 장악하고 있는 특별한 상품이다.


프리미엄 유아동용 교구 수입브랜드의 수입사로서 한국 독점 총판을 하며 선두주자로 출발한 (주)원스타인터내셔널 손재훈 대표는 그동안의 경험을 살려 아이들에게는 누군가 양치질을 해준다는 점에 착안하여 초극세모를 사용한 칫솔을 새롭게 선보이며 양치가 아파 칫솔을 거부했던 아가들에게 접근성을 높였고 딱딱한 단면의 플라스틱이 없어 방향성에 구애 받지 않는 편리한 양치를 유도하여 국내 시장진입에 성공을 거두었다.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힘들이지 않고 치약없이 물 만으로도 양치가 가능한 점인데 연령대별로 칫솔모의 길이 및 층수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어 그동안 아이들 양치교육에 힘들어하던 엄마들이 매장이나 행사장에서 수십여개씩 한꺼번에 사가겠다고 줄을 서서 계산을 기다리는 현상이 벌어지기도 하였다.


제품은 내구성이 뛰어난 듀폰사의 고탄력 초극세사모를 사용하여 짧아도 아주 부드러워 힘들이지 않고 마사지하듯 입안과 잇몸을 구석구석 닦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초극세사 모가 1만 5천개내지 2만 5천개가 촘촘히 만들어져 있어 플라그 제거율이 기존 일반 칫솔보다 약 2배 이상 높다.


또한 칫솔모들 사이에 특허디자인의 핵심인 워셔링이 있어 각각의 단 사이의 간격이 일정하고 칫솔모를 심기위한 홈이 필요 없어 세균이 숨을 곳이 없고 통풍이 잘되어 기존 칫솔과 달리 위생적이다.


아울러 제품 구성을 살펴보면 교정 또는 임플란트 중인 소비자를 위한 'Moral Care' 칫솔, 시린이 또는 잇몸 집중 케어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Soft Care' 칫솔 혹은 'Sensitive 잇몸 케어' 칫솔, 건강하지만 치아건강에 신경쓰는 소비자를 위한 'Medium Care' 칫솔, 임산부를 위한 칫솔 등 다양한 제품구성을 갖추고 있어 개인의 치아 상태와 조건에 따라 원하는 상품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것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 중 하나이다.


특히 최근 공들여 시장에 출시한 'Megaten(메가텐)' 브랜드 상품 중 '캐릭터 음파전동 칫솔' 상품들은 국내 주요 면세점에서 한동안 품절이 나기도 하였으며 국내시장 외에도 미국,일본,호주,중국,대만,홍콩,싱가포르,태국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관계자는 "올해 메가텐 브랜드를 비롯하여 더욱 다양한 캐릭터 시리즈와 컬러를 가진 매력적인 제품들을 출시하여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겠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88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