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1 11:33:45
기사수정


천연화장품 전문기업 속사정(대표 오준혁)이 포아름 샴푸 시즌2 'FM 프리미엄 샴푸'를 선보여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R&D 연구를 통해 개발된 특허 성분(전호추출물, 지모추출물, 고삼추출물...)이 두피염증 완화와 Wnt/B-catenin 신호전달 활성을 갖는 모발 성장 촉진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녹차,황금,황련 추출물 등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개발된 저자극 헤어케어 제품으로 SLS/SLES(화학계면화성제), 메탈파라벤(합성보존제), 페녹시에탄올(합성알콜보존제), TEA(화학적산도조절제)가 전혀 첨가되지 않았다.


FM 프리미엄 샴푸 제품의 성분을 살펴보면 녹차의 EGCG는 강력한 항산화작용과 항염작용으로 두피염증을 방지하고 두피를 쾌적하게 해주며 세포 분열을 촉진하여 머리카락 성장을 촉진시켜준다.

황금추출물은 DHT 생성을 억제하여 단단한 모발유지와 두피의 진정효과를 가져다 주며 황련추출물은 지루성 또는 세균에 의한 두피 여드름 완화와 항염작용 효과가 있다.


천연유래계면활성제의 사용으로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깨끗한 두피를 위한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을 자랑하며 두피의 건강을 위해 천연원료를 사용하여 두피의 보습유지와 영양공급을 통해 건강한 두피환경을 조성해준다.


또한 판테놀 성분이 외부자극으로부터 모발과 두피를 보호해주며 온가족이 사용가능한 저자극 헤어케어로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모발에 탄력을 강화시켜줘 펌이나 염색으로 인한 손상모를 케어해준다.


회사관계자는 "FM 프리미엄 샴푸는 R&D 연구를 통해 개발된 특허성분으로 탈모완화에 효과적이고 두피의 가려움 및 비듬 생성 억제 효과에 좋다" 며 "피부의 pH와 비슷한 pH 5.5 정도의 약산성 샴푸로 피부의 pH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친환경 천연제품 개발에 힘쓸 것" 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88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