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01 10:51:44
기사수정


국내 남성 컨템포러리 모던 브랜드 솔리드 옴므가 영국과 홍콩에 이어 글로벌 론칭의 교두보가 되는 중국 베이징에 첫 번째 단독 매장과 팝업 매장을 오픈 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솔리드 옴므의 첫 번째 중국 매장은 수도 베이징에서도 특히 젊고 감각 있는 소비자들이 가장 사랑한다고 알려진 갤러리 라파예트 베이징 백화점에 오픈했으며, 이번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한 달 동안 1층에 별도의 팝업 공간도 마련되었다. 

1층 팝업 매장에서는 남성 액세서리와 솔리드 옴므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을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2층 정식 매장에는 솔리드 옴므의 특유의 차갑지만 세련된 감성의 메탈릭 컬러와 마블이 조화를 이루는 미래적인 느낌의 인테리어에, 이번 AW15 컬렉션에서 선보인 자연적 요소에서 주된 영감을 받아 자연 그대로의 색채감과 패턴의 특징을 살린 솔리드 옴므의 가을 겨울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솔리드 옴므 중국 갤러리 라파예트 베이징 매장의 위치는 110 Xidan N St, Xicheng, Beijing 이며, 이외에도 솔리드 옴므는 영국, 홍콩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8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