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5 12:29:09
기사수정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18일(목)부터 20일(토)까지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크린토피아는 이 자리를 통해 안정적인 미래를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크린토피아만의 우수한 프랜차이즈 기술력과 다양한 창업 지원 내용, 가맹점 운영 노하우 등 창업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 박람회인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하는 크린토피아 부스는 H01에 위치하며 오전 10시부터 1:1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10월 26일(금)에는 중부 지역과 영남 지역의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대전, 부산, 대구 3개 지역에서 창업 설명회를 동시 진행한다. 

중부 지역과 영남 지역의 창업 설명회는 대전·부산·대구 각 3개 지역에서 26일 오후 2시 동시간 대에 진행한다. 중부 지역은 대전시 동구에 위치한 크린토피아 중부 지역팀 사무실에서, 영남 지역은 부산역과 동대구역 회의실에서 각각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과 신청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크린토피아는 최근 인건비를 낮추고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무인 빨래방이 소자본 창업자 및 고령 창업자, 여성 창업자 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창업 박람회와 설명회를 통해 전국에 있는 예비 창업자들이 알찬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국내 세탁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이자 대한민국 대표 세탁 전문 기업으로 2700개의 세탁편의점 및 코인빨래방 가맹점을 보유 중이다. 특히 365일 무인으로 인건비 없이 24시간 운영 가능한 코인빨래방 ‘코인워시365’는 최근 맞벌이 가구 및 1인 가구 증가 등 사회·경제적 요인과 맞물려 고객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안정적 투자 창업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91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