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6 11:02:34
기사수정


LG소셜캠퍼스 지역사회혁신가 육성프로그램 로컬 밸류업(Local Value-Up)이 10월 19일까지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LG소셜캠퍼스 로컬밸류업은 더 나은 지역사회를 위해 고민하고 도전하는 청년들을 위한 지역사회혁신가 육성프로그램이다. 청주, 여수, 창원의 지역사회혁신을 꿈꾸는 누구나, 개인 또는 최대 2인으로 지원 가능하며, 참가팀들에게는 상금 및 프로그램 참가비, 온라인 교육 관리 시스템, LG소셜캠퍼스 펠로우십 네트워킹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청주, 여수, 창원 지역에서 주 1회 교육으로 6주간 진행되며, 소셜 벤처 전문가, 지역 사회 전문가와 함께 각 지역발전에 필요한 현안들을 찾아 솔루션을 개발하고 사업화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교육은 11월 7일부터 12월 21일까지이며, 청주는 매주 토요일 충북NGO센터에서, 여수는 매주 금요일 진남경기장 평생학습관에서, 창원은 매주 토요일 경남발전연구원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 접수 및 사전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소셜캠퍼스 로컬 밸류업’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LG소셜캠퍼스는 LG전자와 LG화학이 사회적경제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조성한 금융지원, 공간지원, 성장지원, 인재육성의 통합지원 플랫폼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91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