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비엔에스메드, '제1회 민트리프트(Mint Lift) 유저미팅' 성료 - 최대효과 위한 민트리프트 실 노하우 공유 시술장면 Live로 생중계하여호평
  • 기사등록 2015-08-05 10:20:28
  • 수정 2015-08-05 14:06:13
기사수정


글로벌 미용성형 전문기업 (주)비엔에스메드는 지난 7월25일 국내 성형외과 피부과 원장 80명과 태국 및 인도의 의료진 4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민트유저미팅'을 개최, FDA 및 MFDS에서 허가받은 4세대 리프팅실 '민트리프트'사용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했다고 전했다.


이번 미팅은 전 미용성형외과회장인 글로벌성형외과 최오규 원장을 좌장으로 유로성형외과에서 진행된 수술 장면을 세미나 현장에서 생중계하는 방식의 Live Demo로 진행되었다.


첫번째 강연은 중앙대병원 피부과 김범준 교수가 맡았고 김범준 교수는 '안면조직고정용 실의 식약처 적응증에 대한 임상결과'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이어진 세션은 유로성형외과에서 진행된 수술 장면을 세미나 현장에서 생중계하는 형식의 Live Demo로 진행되었다.


그레이스성형외과 최문섭 원장이 '민트리프트의 basic 시술 및 다양한 실의 적용', 유로성형외과 최준용 원장이 '최대 효과를 위한 민트리프트와 Interstitial Laser의 병행 요법', 노블레스성형외과 이명종 원장이 '민트리프트와 톡신,필러를 이용한 예쁜얼굴 만들기'를 주제로 Live 시술을 선보였다.


끝으로 김종서성형외과 김종서 원장이 '민트리프트를 이용한 바디 컨투어링'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고 이어진 Q&A 시간에는 Live Demo에 참여했던 최문섭,최준용,이명종 원장이 세미나 현장으로 와 민트리프트 시술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를 이어갔다.


한편 (주)비엔에스메드에서 출시한 '민트리프트'는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제품으로 국내 시장에 선보인지 1년이 지났다.


민트리프트는 FDA 허가는 물론 국내 식약처에서 봉합사용이 아닌 '안면조직고정용'실로 승인받아 안전성을 입증 받은 가장 진화된 4세대 리프팅 PDO실로 기존 리프팅 실에서 볼 수 없는 강력한 효과를 보여준다.


체내 분해되는 몰딩형 돌기 구조의 특수 의료용 PDO(Polydioxanone)실로서 얼굴 전체에 리프팅 효과를 내는 시술로 처진 볼과 깊은 주름을 제거해 얼굴 전체에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최소 침습 요법으로 시술이 간단하고 흉터가 나지 않아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다.


또한 1년 이상 효과가 지속되고 모든 연령대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간단한 시술로 30분안에 끝난다.


(주)비엔에스메드 관계자는 "이번 민트리프트 유저미팅을 통해 민트리프트를 아껴주시는 원장님들을 모시고 그동안의 귀중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며"참석자들은 민트리프트가 실 리프팅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했다"고 밝혔다.


< 문의 : 02-3453-6101 > http://bnsmed.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9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