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05 10:50:11
기사수정

비디오컨퍼런싱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펙십(Pexip)이 홈페이지(www.pexip.com)를 통해 최신 화상회의 솔루션인 펙십 인피니티 v10을 출시했다. 

펙십에 따르면 인피니티 v10은 지난 4월에 출시된 v9에 이어 약 3개월여 만에 출시된 버전으로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운영관리에 10가지의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새롭게 추가된 StudioSound 기능으로 화상회의 시 더욱 깨끗한 보이스가 제공된다. 

또한 SIP/H.323 기반의 화상장비에서도 컨퍼런스 ID만 입력하면 Skype for Business나 MS Lync에 즉시 접속이 가능해져 상호간에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하게 되었다. 

펙십 인피니티는 기존 화상회의 장비들과의 광범위한 호환성과 확장성으로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최근 펙십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늘고있다. 

펙십(PEXIP)은 2012년에 시스코/텐드버그 출신들이 설립한 화상회의 솔루션 전문업체로서 본사는 노르웨이에 있다. 펙십 인피니티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화상회의 솔루션으로 MCU와 게이트웨이 기능이 하나로 통합되어 있어, 텔레프레슨스나 각종 화상장비를 Skype나 MS Lync와 서로 연결할 수 있게 해주며, 특히 가상환경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기존 서버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가 있으며, 고유한 분산구조로 WAN구간의 회선사용량을 최소화 하도록 해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9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