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 성공 세일즈와 해외시장 진출 위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으로 업계에서 각광
  • 기사등록 2018-11-30 09:46:33
기사수정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전문 기업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대표 이지윤)가 차별화된 교육 및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2013'에듀센트로'라는 개인사업으로 창업 이후 올해 2월 법인으로 전환된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는 비즈니스 영어전문가이자 기업 대상 프리젠테이션 스피치 코칭 전문가 이지윤 대표를 비롯하여 5명의 유수의 컨설턴트들이 기업 및 기업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프레젠테이션(국영문), 스피치, 협상, 글로벌매너, 이문화이해, 리더십, 해외시장 진출 등의 교육 및 코칭을 진행하고 있다.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는 독자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IR피칭 &스피치 컨설팅 프로그램은 스타트업 및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및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해외시장으로 진출하는 스타트업의 Pitch( 5분 미만의 상품/서비스/회사소개/프레젠테이션 ) 교육 및 일대일 컨설팅, 슬라이드 디자인 및 전략적 구조 안내 및 코칭, 스타트업의 가치 및 잠재력을 영어 및 한국어로 명확하게 전달하는 스피치 노하우 및 구조를 안내한다. 뿐만 아니라, 업체의 장점을 해외 시장에 어필하기 위한 지역화 전략 및 비즈니스 모델 구축 컨설팅을 제공한다. 스타트업의 투자 성공에 직접적인 결과로 증명된 과정으로 200여개의 스타트업 대상, KOTRA, 창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최의 다수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에게 IR 컨설팅을 제공하였다.

 

또한 세일즈 프레젠테이션은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세일즈 및 협상 능력을 요구하는 해외 영업, 마케팅, 구매팀을 대상으로 전략적 세일즈 프레젠테이션 교육 및 컨설팅을 한국어 및 영어로 진행한다. 과정 이수 후 세일즈 스피치 및 협상 전략 향상에 도움을 주며 국내외 다수의 대기업 마케팅 및 영업부서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그 외에도 글로벌 매너, 이문화 이해 / 리더십,협상,영향력 강화 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교육과정 및 컨설팅 프로그램은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중국어 등의 다양한 언어로 진행된다.

 

그동안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를 이끈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국경을 넘는 성공 (Succeed Across Frontiers) / IR(투자가 홍보)피칭 / 세일즈 발표 / 비즈니스커뮤니케이션 / 국제협상 / 이문화 경영 (Beyond Culture)/ 글로벌 매너가 있는데 특히 이지윤 대표의 15년 이상의 임직원 교육경험이 녹아들어 있는 '국경을 넘는 성공(Succeed Across Frontiers)'은 국제커뮤니케이션 패키지 과정으로 기업들이 해외로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 브랜드를 홍보하고 해외투자를 받고 문화와 언어가 다른 본사와 지사의 직원들이 효율적으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돕는 것에 최적화 되어 있다.

 

또한 해외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을 위한 스타트업 최적화 피칭인 'IR피칭'5분안에 상품/서비스/브랜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트업 기업 및 정부기관을 중심으로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다.

 

아울러 30여개국 이상의 국가별 컨텐츠와 모델 및 10개국의 지역 컨설턴트와의 파트너십은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의 경쟁력 제고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한편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는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2018 대한민국교육산업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이러한 창조적이고 실용적인 프로그램들은 국내 대기업 및 공기업, 외국계 기업, 대학 등에서 진행되어 왔다.

 

삼성전자, 삼성SDI, 삼성물산, CJ E&C, LG전자, LG디스플레이, 씨티은행, 지멘스, BASF, 솔베이, 멕쿼리캐피탈, 이베이, 보스톤사이언티픽, 로슈, 현대건설, 현대기아자동차, SK그룹, 대한무역진흥공사, 창업진흥원, 창조경제혁신센터, 한전KPS, 한국석유공사, 한국정보화진흥원, 외교원, 국방부, 서울시청,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카이스트, 포항공대, 고려대학교 등 많은 기업 및 교육기관들을 주요 고객사로 이끌어낸 원동력이기도 하다.

 

이지윤 대표는 "커뮤니케이션은 다양한 요소가 있는데 그냥 일방적으로 하는 스피치가 아니라 청중, 상황에 따라 또한 문화적인 차이를 고려하여 가장 최적화된 방법으로 목표를 겨냥한 메시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비즈니스에서의 커뮤니케이션 장애물은 기업정서 차이, 언어 차이, 문화 차이에서 오기에 이 부분에 대한 이해와 교육, 컨설팅을 통해 조금 더 효율적으로 가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지요언어적 외에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차지하는 부분이 매우 크기에 비주얼 디자인 교육, 호감가는 목소리로 스피치를 하기위한 보이스 코칭, 발표자 경영자로서 이미지 트레이닝 교육도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의 일부로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본사는 이런 다각도의 측면에서 기업과 개인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개선을 돕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는 기존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추가 교육 컨텐츠 및 컨설팅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으며 해외업체들의 국내 시장에서의 적응력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코칭 및 컨설팅 과정은 B2C로도 확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온라인 교육과정도 개발중에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98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