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가원바이오텍, 피곤하고 무겁고 지친 발 건강 관리 위한 발패치 수액시트 '활기천'선보여~ 업계에서 각광
  • 기사등록 2018-12-03 12:34:45
  • 수정 2018-12-04 08:59:53
기사수정


(주)가원바이오텍이 피곤하고 무겁고 지친 발 건강을 위한 발바닥 패치 수액시트 '활기천'을 선보여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한국산 대나무를 국내 최초로 이용한 이 제품은 몸에 좋은 죽초액, 목초액 및 어성초, 삼백초, 녹차, 쑥, 박하, 레몬밤, 로즈마리 등의 허브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활기천'은 한국산 대나무 죽초액을 이용하였는데 대나무는 하루에 최대 1m 이상 자라는 식물로 지구상에서 가장 왕성한 성장활동을 한다. 학계 연구보고에 따르면 죽초가 목초보다 28~40배의 살균 및 세정능력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대나무의 놀라운 성장에너지를 이용하려는 다양한 연구가 (주)가원바이오텍에서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활기천'도 이 같은 연구성과 중의 일환으로 죽초가 주성분이라 국제적인 경쟁력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수출에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


활기천의 핵심원리는 죽초액과 목초액의 기운을 포집,분말화하고 외부 공기는 차단한 다음 발바닥을 통해 내부로 통하는 길을 열어 그 기운을 이용하는 기술이다.


자기전 발바닥에 붙이고 다음날 아침에 떼어내면 자는 동안의 변화를 직접 확인 할 수 있으며 무겁고 지친 발에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가뿐하고 상쾌해진다. 또한 포근하고 편안한 힐링과 꿀잠에 활용하면 좋다. 아울러 발냄새와 발뒤꿈치에도 유용하며 답답하고 불편한 곳 어디에 사용해도 무방하다.


한편 (주)가원바이오텍은 국제표준화기구로부터 ISO9001, ISO14001을 획득하여 품질경영시스템과 친환경경영시스템이 국제적인 공인을 받았다. 활기천은 국내산으로 KS마크를 부여하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인정하는 '으뜸이 마크'를 17년 연속하여 획득하였다. 아울러 미국연방의료국 FDA등록연구소의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하였으며 유럽통합 인증인 CE마크도 획득하여 미국을 비롯한 유럽 각국에 수출중이다.


활기천은 출시 20년 기념과 으뜸이마크 17년 연속 획득 기념행사를 통해 50%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며 5박스를 한꺼번에 구입하면 묶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199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