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06 16:44:17
기사수정


현대사회에 와서 물건을 사거나 서비스를 이용할때 여러 매체의 리뷰를 검색하여 참고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리뷰문화가 보편화된 요즘 소비자들은 물론 가맹점주(광고주)까지 만족시켜주는 특별한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신개념 소셜리뷰 리워드 앱 '모두온(대표 고인환)'이 바로 그것.


사용자와 가맹점주(광고주) 모두의 최대 이익 효과를 보이는 모두온 앱은 사용자가 평소에 사용하는 SNS에 리뷰공유만 하면 적립금을 지급하는 심플한 리워드 앱이다.


별도의 가입이 필요없고 자신이 이용하는 SNS에 올리면 모니터링 후 바로 적립금이 지급된다.


파워블로그처럼 상세하게 내용을 쓰지 않아도 되고 휴대전화로 찍은 사진으로도 가능하며 별도의 리뷰등록 제한이 없어서 매우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적립금은 페이백 서비스를 통해 현금으로 환급이 가능하고 애플리케이션 숍에서 쇼핑을 통해서도 사용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숍에서는 백화점 상품권이나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모두온 앱은 리뷰공유작성 뿐만 아니라 가맹점 검색도 가능한데 내 위치 기준의 근거리 순으로 정렬되는 카테고리에 가까운 매장을 추천해줘 매장소개, 상세내용 등 확인이 가능하다.


이러한 리뷰 시스템으로 사용자를 만족시키고 있는 모두온 앱이 가맹점주(광고주)에게는 저렴한 비용에 최대의 광고효과를 누릴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모두온은 기존의 쿠폰,스탬프,할인권 남발보다는 홍보를 해준 사용자에게 혜택을 주는 시스템을 통해 광고효과를 극대화시켰고 가맹점주는 사용자들의 간단한 리뷰를 통해 자연스러운 입소문을 통한 최대의 광고효과를 볼 수 있다.


회사관계자는 "가맹점주에게 SNS 리뷰,프리뷰 내역을 발송하여 홍보활동에 대한 직접 확인이 가능하고 리뷰된 만큼만 결제를 하면 되기 때문에 타 광고에 비해 매우 저렴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모두온 고인환 대표는 "모두온 앱을 통해 간단하지만 꼭 필요한 내용을 담은 솔직한 리뷰로 다른 소비자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자에게는 효율적인 운영과 든든한 광고가 될 수 있는 건전한 리뷰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31-395-0011 >

http://moduon.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0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