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4 16:16:47
기사수정


물때, 비누자국, 곰팡이 등으로 금방 더러워지는 욕실 그리고 식중독 및 각종 세균으로 걱정되는 주방과 같은 장소에서의 위생상태는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샤인나노케어(대표 정상욱)는 혁신적인 나노코팅 기술력을 바탕으로 욕실 및 주방 등의 위생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노코팅 시공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샤인나노케어의 나노코팅 서비스는 물때나 오염을 억제하고 방지해줘 청소주기를 연장시켜주고 세제 사용없이 청소를 간단히 끝낼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SIO2 화학반응을 통해 유리표면의 스크레치를 최소화하고 표면강화와 변색을 방지한다.


그리고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시공으로 해외를 비롯하여 국내외 국제공인기관에서 유해불검출 검사성적서와 친환경 인증서를 획득하며 안전성을 입증 하였다.


아울러 뛰어난 항균성을 자랑하는데 가정집 욕실기준 약 70만 마리의 박테리아, 대장균, 포도상구균 등 아토피와 식중독, 피부트러블을 일으키는 세균을 근원적으로 억제해준다.


회사관계자는 "샤인나노 분자결합 방식은 기존의 두꺼운 실리콘층을 형성하여 코팅되는 유기질 소프트 코팅 방식이 아닌 유리의 미세굴곡에 따라 무기질 초박막층을 형성하는 하드코팅방식으로써 나노코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어 간다" 며 "나노코팅 시공 시 관리에 따라 최장 20년 이상의 보호효과를 가질 수 있고 발수력 또한 수년간 지속된다" 고 설명했다.


이어 "표면에 물때가 뭍더라도 속으로 흡착되지 않는 특성으로 변질이나 부식 방지 등의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고 청소도 간편하며 특히 타사의 제품 서비스와 구별되는 특별한 항균기능에 탁월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고 덧붙였다.


샤인나노코팅 시공은 생활 전반의 물이 닿는 곳, 특히 위생과 직결되는 중요한 곳에 모두 적용 가능하며 시공 후 간편하게 닦기만 해도 청소가 끝나는 특수코팅 기술로 보다 편안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그에 더해 기존의 유리막 코팅 시공과는 차별화된 우수한 보존기능과 성능이 오래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샤인나노케어는 품질 보증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3년간 무상보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주문 시공에 들어가기 전 고객에 대하여 사전 조사를 하게되며 시공 전과 시공 후 철저한 테스트를 통해 품질의 확인 절차를 가지게 되는데 이후 사용 확인을 통해 시공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며 보증서를 제공한다. 철저한 관리와 점검으로 사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재차 확인 절차를 통하여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어 새집으로의 입주를 준비하는 많은 주부들을 중심으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04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