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6 09:35:15
기사수정

윈모어(Winmore)가 화물운송업자와 화물중개인의 경매입찰 대응 프로세스를 간소·가속·최적화하고 고객 유치를 촉진하는 동시에 수주 승률과 매출 총이익률을 개선할 수 있는 플래그십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발표했다. 

윈모어의 새로운 솔루션은 운송 경매입찰의 반응과 능력을 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을 업계 지도자들에게 제공한다. 운송 경매입찰은 운송업체에 매우 중요한 일임에도 대부분 스프레드시트를 이용해 수작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 소모가 크다. 

피트 치타디노(Pete Cittadini) 윈모어 최고경영자는 “오늘날 효율적인 경매입찰 프로세스는 제3자 물류서비스 공급업체의 성공을 좌우한다”며 “윈모어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화물운송업자와 화물중개인의 입찰을 우선시하고 승률을 높여 최상의 매출을 견인하는 한편 생산능력을 적절하게 배치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이어 “수익성이 좋은 현물시장 사업을 주도할 가능성은 최대한 높이되 리스크는 낮출 수 있다는 의미”라고 덧붙였다. 

윈모어의 입찰경매 관리 소프트웨어가 접목된 3PL은 RFP 워크플로어를 이용해 물류산업 최적의 작업방식을 통합, 엔드투엔드 프로세스 가시성을 확보한다. 이를 통해 반응 프로세서를 신속히 처리하고, 입찰이 예정한 시간에 제출되도록 보장한다. 

또한 이 소프트웨어는 물류서비스 제공업체들이 현역 서비스 공급업체들의 가격을 체크할 수 있도록 RFP 및 입찰을 표시하는 기능을 지원한다. 전문가들은 리스크와 자원 소모를 높이고 매출을 침식하는 RFP 및 입찰이 18% 감소할 것으로 전망한다. 

독일 물류·공급망 솔루션 공급업체인 임페리얼 로지스틱스(Imperial Logistics)의 미카엘 루트찬(Michael Lutjann) 최고정보책임자는 “윈모어의 소프트웨어는 입찰 프로세스의 디지털 기반으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임페리얼 로지스틱스는 윈모어를 통해 회사의 상업적 목표 달성에 실질적이고 지속적으로 기여할 높은 품질의 경매에 더욱 빠르게 대처한다”고 말했다. 

윈모어의 경매입찰 관리 소프트웨어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데이터 기반 경매입찰 기능: 경매 스코어링(Bid Scoring)이 3PL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RFQ 및 입찰이 가능성과 수익성이 떨어지는 경매를 지양하고 높은 매출과 가치를 견인하도록 지원한다. 

· 경매 프로세스 가시성: 물류업계 지도자들이 경매 진행 상황을 모두 검토할 수 있다. 윈모머의 경매입찰 관리 소프트웨어는 프로세스를 방해하는 장애와 장애발생 시점을 미리 예상할 수 있도록 판매, 재정, 법률, IT, 운송회사 및 제품 팀에게 명확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 책임 강화: 팀원들이 언제 어디서든 서로 협력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서로 질문하고 알림을 설정하며 업무를 관리하고 승인 받을 수 있다. 

윈모어는 적중률은 높이고 반응 대비 비용은 낮추되 고객들로 하여금 더 많은 사업을 수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윈모어는 아마존의 웹서비스(AWS)를 기반으로 구동한다. AWS는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신뢰성, 보안성, 확장성을 자랑하는 클라우드 인프라이다. 윈모어는 IT 지원을 필요로 하지 않는 준비된 솔루션으로서 고객들에게 즉각적인 가치를 제공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05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