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30 10:21:55
기사수정


(주)크레아큐브가 주력제품인 구구단과 사칙연산 학습을 도와주는 신개념 스마트 IOT 디바이스 '구구단 큐브'를 2019년1월 16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를 통해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올해 16회째인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전 세계 선진 교육시스템과 교수법을 소개하고자 '올해의 주빈국(The Guest of Honor Country)'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는 교육선진국이 가지고 있는 교육시스템을 이해하고 장점을 나눔으로써 더욱 풍부하고 내실 있는 교육 문화를 만들어 가려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의 주빈국은 아랍에미리트였다.


특히 박람회 2일차 오전에 스마트교육관에서 개최된 (주)크레아큐브의 신제품 발표회에 주빈국의 여러 교육 관련 담당자들이 참가하여 양국의 교육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주)크레아큐브는 그 외에도 부스 내에서 구구단큐브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고했으며 쇼케이스를 통해 제품을 알렸다. 수학영재를 꿈꾸는 아이와 학부모들이 재미있게 (주)구구단큐브의 철학인 아동발달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해결책으로 제공하고자 한 구구단큐브에 큰 호응을 보였다. 직접 체험한 아동은 구구단 노래에 맞춰서 놀이처럼 학습하는 구구단큐브에 큰 흥미를 보였다.



(주)크레아큐브 관계자는 "구구단큐브는 도전의욕을 불러일으키는 구구단,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마스터큐빅의 6가지 큐빅을 구구단큐브가 제시하는 각각의 3단계 과제를 통과하면 하나씩 획득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어 아이들이 놀이처럼 재미있게 기초수학 학습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다." 고 설명했다.


이어 "나아가 학술적 연구를 통해 아이들의 인지, 정서, 신체의 균형있는 발달을 도울 수 있도록 제작하였으며 지속적인 구구단큐브 놀이는 수학의 기초인 구구단과 사칙연산을 이해하고 빠르게 익히게 하며 나아가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게 하였다" 고 덧붙였다.


한편 (주)크레아큐브는 2월 9일 SETEC에서 열리는 '초등교육 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체험행사와 함께 해외 진출을 준비중인 중국어, 영어, 일본어 버전의 구구단큐브를 선보인다고 전해 귀추가 주목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07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