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3 10:05:04
기사수정


최근들어 현대인들의 과도한 스트레스와 피로누적, 다이어트 등으로 탈모 문제가 급증하면서 탈모인구 천만시대에 돌입했다. 이제 현대인에게 탈모는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질환이 되었다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탈모샴푸 브랜드 제이유패밀리(JUfamily)는 절박한 탈모인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기능성 탈모샴푸 '닥터라파알'을 선보이며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7년간의 연구와 노력 끝에 탈모센터나 약국에서 처방하던 그 레시피 그대로 구현했다는 점이다.


닥터라파알'샴푸는 살리실산,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멘톨 등의 기능성 성분으로 탈모의 주된 원인인 두피열을 순식간에 내려주고 청량감을 더해주면서 노폐물을 제거하기 때문에 근본적인 가려움증을 해소해주고 트러블을 완화 시켜주며 기타 단백질 성분을 직접 공급하여 모발 자체에 영양을 채워주기 때문에 탈모증상 완화의 효과를 가지게 된다.


또한 이 제품은 탈모 증상 완화의 까다로운 백여개의 테스트를 통과한 식약처 인증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22가지 이상의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M자탈모와 정수리탈모, 두피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확실한 탈모증상 완화와 함께 두피 트러블의 감소로 두번의 효과를 주고 있는 것이다.


회사관계자는 "현대인의 탈모는 환경적인 요인이 크기 때문에 누구도 탈모로부터 안전하지 않으며 탈모 예방은 필수" 라며 "여성탈모도 심각해 지면서 탈모시장이 성장한 만큼 판매되는 수많은 탈모관련 제품들 중 선택이 어려울 때에는 광고나 브랜드보다 제품의 성분을 확인하여 현명한 선택을 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라파알' 샴푸는 탈모 종합 케어 세트로 한정 할인 혜택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유패밀리 홈페이지나 네이버 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08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