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1 10:27:24
기사수정


수원시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2기 수료식이 지난 30일 노보텔 앰배서더 연회장에서 열렸다.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은 2차년도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지원사업을 통해 중장년-청년 세대융합형 우수 창업팀 배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고 재단은 지난해 2기 세대융합형 창업팀을 선발해 7개월 동안 아이템 사업화, 마케팅, 국내외 판로 개척 등의 창업지원을 펼쳤으며 총 20개 창업팀을 육성했다. 


지난 29~30일 수원 노보텔 앰배서더 연회장에서 '2018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워크숍'을 열고 우수 창업팀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병태 수원시 일자리정책관과 안상욱 수원시 지속가능도시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창업팀 대표 및 구성원 총 60여명이 참석했다.


그 중 중소기업 직무교육훈련 맞춤형 매칭 플랫폼을 개발한 (주)아이티에듀고는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됨에 이어 인재육성 우수기업으로 표창장을 수상했다. 


아이티에듀고는 최근 직장인을 대상으로 직무 및 자기계발 교육과정을 편리하게 비교,검색 할 수 있는 플랫폼 '착한검'을 출시해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윤범중 대표는 "사업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창업지원을 제공한 재단에 감사하다. 지난 1년간 노력한 결과 회사 식구가 벌써 10명으로 늘었다" 며 "앞으로 다가올 난관을 잘 헤쳐나가 건강한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주)아이티에듀고는 직장인들의 직무교육에 이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착한검'을 출시한 업체답게 경력단절 여성인재,청년인재,은퇴인재 등을 기용하는 획기적인 인재등용을 하고있고 착한검을 통해서 일자리창출과 취업희망에 빛을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직장인들과 취업 희망자, 구인희망자들에게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박보검 보다 착한검으로 승부할 아이티에듀고의 무한 성장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10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