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4 11:22:42
기사수정


2019년 2월 27일 ㈜인시스(INNSYS)는 중국 현지 공동 법인인 베이징격절과학기술유한공사(Beijing JIJIE Technology)와 함께 “피부 측정 표준화 및 스마트 맞춤 서비스” 국제 연합과제 가동 회의를 선전 화웨이(HUAWEI) 본사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


본 회의는 HUAWEI, CFDA 소속 NIFDC(중국 식품 약품 검정 연구소), 국립 충남대학교병원,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등 기관이 참여하였다. 한중 각 기관의 참석자들은 피부 측정 검측 기준과 피부 BIG Data, 피부 AI 기술 등 3대 분야 관리와 맞춤형 서비스에 대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눴다.


화웨이 기업 서비스 AI 부서의 Jai Yongli (贾永利 자융리) CEO는 자궁경부암 영역에서 화웨이의 이미지 인식 AI 기술로 이미 1만 8천개 병원에서 시범운영 및 사용 중에 있다고 소개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제과제인 “피부 측정 표준화 및 스마트 맞춤 서비스”에 대해 충분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피부 측정 표준화 및 스마트 맞춤 서비스” 국제과제는 피부정보 데이터 수집 분야에서 특허기술 (㈜인시스 +JIJIE Technology)인 다 스펙트럼 피부측정기를 채택하고 있으며. 이 기술은 2016년, 2018년 두 차례에 걸쳐 중소기업부의 기술 개발 정부과제를 수행하고 있다.


피부 측정 표준화의 수립은 한중 양국 사용자가 화장품 및 미용 장비의 효과에 대해 직관적이고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개성화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 기반을 구축하는 것이다.


“피부 측정 표준화 및 스마트 맞춤 서비스” 국제 연합 과제는 화장품 정품 인증과 피부과민반응 스마트 서비스 한중 협력에 대해서도 깊은 소통을 해왔으며 본 과제는 오는 5월 본격 가동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11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