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킨텍스서 추석 맞이 ‘횡성한우특별전’ 개최 - SBS와 함께 하는 방송체험전 동시 개최 - 오리지널 횡성한우를 수도권 최초로 전시 및 판매
  • 기사등록 2015-08-11 10:46:33
기사수정

오리지널 횡성한우의 참 맛과 멋을 수도권 시민에게 널리 알리고자 대표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8월 28일(금)부터 9월 23일(수) 까지 27일동안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9A홀에서 횡성한우특별전이 개최된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횡성지역의 대표 특산물인 한우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양시 및 수도권 시민에게 제공한다. 또한 대표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특별전 기간 동안 명절 택배 서비스 접수를 현장 및 전화(031-995-7154)등을 통해 시행된다. 더불어 한류 방송 체험을 할 수 있는 ‘SBS와 함께하는 방송체험전! Let‘s play TV’도 동시 개최된다. 

아울러 이번 특별전을 통해 중동호흡기증후군(MERS) 사태로 침체된 내수시장 극복을 위해 지역 소비 활성화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고양시 및 수도권 주민들을 위해 킨텍스에서 개최함으로써 그동안 잘 알지 못했던 횡성한우의 매력을 알리고 명품 한우로 인식시키는 계기를 만들 계획이다. 

본 행사를 주최한 구인회 횡성군축산기업조합장은 “횡성한우특별전이 수도권에서 최초로 개최되어 기쁘다”며 “이번 특별전을 통해 횡성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대표 명절인 추석을 대비하여 선물세트도 구입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횡성한우특별전 홈페이지(www.kcfair.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전화(031-995-7151)를 통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1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