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12 10:18:34
기사수정


명품아플로모시아, 테이블상판재, 인테리어자재, 히노끼탕 외 디오캔들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목재전문회사 동신종합목재&나무장수가 ‘2015 전원주택 리모델링페어’ 전시에 참가한다. 

동신종합목재&나무장수는 우리나라 전통한옥 고재를 활용한 제품을 개발하고 가구, 생활용품, 인테리어재, 공예작품 등 목재를 활용한 다양한 소품을 제작하고 가구재를 납품하는 목재전문유통브랜드이다. 

목재솔루션전문기업 동신종합목재&나무장수는 15년 역사의 IT전문회사 오컴즈와 함께 융복합 브랜드 디오(D.O)를 런칭하여 수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국내산 우리나무를 활용한 리얼우드캔들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하였다.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15 전원주택&리모델링페어’는 ‘집과 건물에 관한 새로운 가치창출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열리며 최근 건축물의 트렌드인 전원주택과 리모델링 시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이다. 

건축업계의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전원주택과 리모델링 산업분야를 특화하여 다룬 전문전시회인 전원주택&리모델링페어에서는 홈인테리어, 가구, 조경, 원예, 목재새로운 설계기술 및 공법, 건축자재 등 전시될 예정이다. 

건축물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를 집중 포커스 할 이번 전시회는 시대의 변화와 함께 건축시장 트렌드의 변화에 집중하여 소비자가 주목하는 전원주택의 현주소를 확인할 수 있다. 

전원주택 리모델링페어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homeref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람 및 세미나 신청 등 관련 문의는 02-546-5200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1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