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12 10:53:11
기사수정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총지배인 이상동)은 지난 11일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계영)와 관광산업 인재 발굴 및 정보, 인력 교류를 통한 산·학 협동 연구 등의 공동 발전을 위한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 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산학협력 강화와 발전에 기여하고 각종 정보 교류를 통해 미래지향적 동반자 관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 이상동 총지배인은 “세계 최대 체인인 베스트웨스턴 호텔이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의 우수한 인재와 인연을 맺어 서로 상호 협력 관계로 동반성장 하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인력교류, 시설 및 장비인프라 교류, 정보 및 기술 교류를 추진하여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로 하였다. 

특히 각 대학이 취업률을 높이는데 최대 중점을 두고 있는 시점에서 취업 활로 개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호텔은 우수인재 확보에 도움을 받는 상호 협력의 기회로 삼기로 하였다. 

한편 베스트 웨스턴 호텔은 전 세계 100여개국에 4천200여개의 호텔을 운영하는 다국적 호텔체인점으로 국내에는 14개의 체인이 운영하고 있어 전국 최대 체인망을 가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1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