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13 09:50:03
기사수정


또봇, 쥬쥬로 친숙한 국내 대표 완구 콘텐츠 기업 ㈜영실업과 모바일 글로벌 서비스 전문 기업 ㈜블루핀 각 분야의 전문인 두 회사가 손을 잡고 또봇, 쥬쥬, 콩순이 바이클론즈의 모든 콘텐츠를 하나의 APP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통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영 TV’를 8월 공식 론칭 하였다. 

‘영 TV’ APP은 최근 아이들에게 인기 있어 IPTV에서는 유료로 서비스 중인 또봇, 쥬쥬, 콩순이, 바이클론즈의 모든 시즌 애니메이션을 언제든지 무료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쇼핑몰이 연계되어 있어 ‘영 TV’ 하나의 APP만 있으면 콘텐츠부터 관련 완구, 캐릭터 상품 구매까지 One-stop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영 TV’는 향후 interactive 콘텐츠, 언팩 영상 등의 콘텐츠 확대와 다양한 홍보, 이벤트 진행을 통해 모든 고객이 온·오프라인의 혜택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키즈 플랫폼 서비스로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모바일 서비스 전문 기업 블루핀과의 제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로도 확장해 나아갈 예정이다. 

영 TV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스토어에서 ‘영TV’로 검색하여 다운 받아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1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