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14 10:20:52
기사수정

MCC코스메틱이 베트남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MCC코스메틱과 금번 10년간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한 베트남의 HAPPY SERVICE 그룹은 본사를 포함해 5개의 자회사를 운영하는 베트남의 굴지의 업체로 유통 및 마케팅, 영화제작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특히 MCC코스메틱의 유통을 담당할 해피서비스그룹은 현재 100개의 유통업체와 5,000개 이상의 드럭스토어, 그리고 주요 쇼핑몰을 통해서 제품을 독점 공급하는 영향력있는 유통회사이다. 

해피서비스그룹은 MCC코스메틱과 독점공급 계약체결을 통하여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는 물론 그룹이 보유한 현지 유통망 및 마케팅홍보 수단을 총동원하여 우선 금년 하반기에 베트남 내 10개의 대형쇼핑몰에 입점할 예정이며, 현지 기업이 보유한 대규모 유통망을 기반으로 베트남 전역의 주요 대형쇼핑몰과 추후 원브랜드샵으로 출시를 완료할 계획이다. 

이번 계약은 2014년 중동·서남아 지역 독점 계약 체결과 올해 하반기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지역 런칭 공식 계약 이후로 얻은 또 하나의 쾌거이다. 

MCC코스메틱은 중국 시장에 빠르게 자리매김하여 중국 내 1,100여개 샵인샵 매장과 대표 드럭스토어 매장인 샤샤(SASA)의 70여개 점에 입점하여 해외에서 먼저 유명해진 국내 색조 브랜드로 중국 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MCC코스메틱은 “다각적인 홍보 전략 및 트렌디한 제품 개발로 유행에 민감한 아시아 여성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2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