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08 12:30:12
기사수정

국내 대표 영어 교육 그룹 YBM 홀딩스(대표이사 회장 민선식) 산하의 YBM 3사는 경찰청과 ’교육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경찰청 소속 ‘의무경찰’과 ‘사회복무요원’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여 이들이 안정적으로 사회에 복귀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체결됐다. 이를 위해 YBM 3사(와이비엠-와이비엠넷-와이비엠에듀)는 온라인교육 콘텐츠 YBM 어학원 강좌 등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만 어학시험(TOEIC, TOEIC Speaking, JPT)과 IT 자격시험(MOS)의 할인 대상은 의무경찰만 해당된다. 

그동안 YBM은 현역으로 복무 중인 군인의 국제화 역량 강화 및 취업 지원을 위해 육군 본부, 육군사관학교, 육군3사관학교, 국군간호사관학교 등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외 현역 군인 대상 ‘찾아가는 토익 설명회’ 개최와 현재 육·공군 장병 대상의 ‘TOEIC 특별 시험’시행, 군인 할인 접수 제도 등을 시행하고 있다. 

YBM은 이번 협약 사항이 경찰청 소속 의무경찰과 사회복무요원들이 전역 후 사회 진출하는데 디딤돌이 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25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