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19 10:53:41
기사수정

금융 정보 글로벌 공급업체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화샤은행(Hua Xia Bank)과 함께 아시안 뱅커(The Asian Banker)가 수여하는 올해의 규제기술 구현 대상(Asian Banker’s Regulatory Technology Implementation of the Year Award)을 수상했다. 

이 대상은 화샤은행이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리스크컨피던스 장애(RiskConfidence™ Impairment)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구현한 성과를 인정해 수여되었다. 이 솔루션을 통해 화샤은행은 국제회계기준(IFRS) 9에 부합하는 빠른 타임라인을 달성하고 다양한 운영 및 기술적 측면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며 위험 관리 수준을 향상시켰다. 

주톈웨이(Tianwei Zhu) 무디스 애널리틱스 총괄이사는 “아시안 뱅커로부터 화샤은행과 함께 이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수상 두 회사의 뛰어난 협업 덕분이 이뤄낸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최고의 IFRS 9 장애 솔루션을 시장에 공급하기 위해 전념해 왔다”며 “이번 수상은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헌신과 소프트웨어, 모델, 전문성의 고유한 결합이 우리 솔루션의 핵심임을 보여줬다”고 강조했다. 

이번 수상으로 늘어나고 있는 무디스 애널리틱스 상 및 산업 포상 목록이 새로 추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26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