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루더스501, 혁신과 재미 모두 갖춘 골프게임 ‘골프트릭스’ 출시 - 퍼즐 요소가 가득한 창의적 골프 게임, 글로벌 마켓에 도전장
  • 기사등록 2015-08-17 10:10:25
기사수정

루더스501(대표 정석희)이 골프게임 ‘골프트릭스’ 를 정식 런칭했다. 

골프트릭스(GOLFTRIX)는 골프(GOLF)와 매트릭스(MATRIX), 속임수(TRICK), 여행(TRIP)의 합성어로 물리 퍼즐 요소를 기반으로 타 게임 장르의 재미요소를 결합한 골프 게임이다. 

골프트릭스는 다른 골프게임과 달리 심플하고 모던한 플랫디자인 컨셉의 UI로 디자인되었다. 또한 Shadow Art(그림자 아트), 즉 검정색 실루엣과 단색 컬러의 배경화면을 조합한 게임 그래픽은 최근 출시되는 게임들의 화려함과 달리 창의적이며 차별화된 디자인 컨셉을 가지고 있다. 

게임 진행 방식도 타 골프게임과는 다른 특징을 보인다. 2D 게임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3D 게임으로, 플레이에 활용되는 공간을 유저가 인지하지 못하게 설계한 후, 지형의 축 회전을 통해 새로운 공간이 만들어지고 이 공간을 활용하여 유저가 플레이하는 혁신적 시스템을 갖고 있다. 루더스501은 ‘골프트릭스’에 적용된 ‘3차원 공간의 회전을 통한 스테이지 설계 시스템’에 대해 특허 출원하였다. 

또한 홀 근처에 멈춘 공을 스마트폰 마이크에 직접 바람을 불어 넣거나 안개가 자욱한 스테이지에서는 스마트폰 디스플레이를 직접 손으로 문질러 안개를 지운 후 시야를 확보하는 등 휴대폰의 기능을 극대화한 아이디어를 활용한다. 

루더스501의 정석희 대표는 “타 게임의 재미 요소를 접목한 차별화된 플레이 방식과 디자인 컨셉, 세계 유명 골퍼들의 스윙을 분석 구현한 스윙 애니메이션, 날씨 변수를 적용한 플레이 난이도 조절 등의 새로운 시스템과 게임성은 기존의 인기 골프게임보다 경쟁 우위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루더스501은 2014년 ‘콘텐츠코리아랩 게임공모전(CKL GAME AWARD)’ 우수상(2nd Prize), 2015년 ‘힘내라! 게임인상(GAMEIN AWARD)’ TOP LIST 선정 등으로 업계의 관심을 받아 온 스타트업 게임 스튜디오이며, 골프트릭스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2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