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19 09:53:02
기사수정

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의 세계시장 점유율 1위 유모차 브랜드 지비(gb)에서 2.9kg 초경량 유모차 에어스마트의 패턴그레이컬러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지비 에어스마트의 패턴그레이 컬러는 CJ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에어시리즈 런칭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에서 지비 유모차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먼치킨 물오리 장난감과 제균 물티슈를 증정하고 50명을 추첨해 6만5천원 상당의 리틀라이프 가방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후 사용후기를 작성하면 휴대가 간편한 피크닉 돗자리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로 유명한 ‘지비’ 2015 상반기 히트상품으로도 선정된 브랜드로 이번에 한정판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패턴 그레이 컬러는 북유럽 스타일의 세련된 패턴 디자인와 블랙&화이트의 조합이 더욱 눈에 띄는 제품이다. 

또한 2.9kg 가벼운 무게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1초만에 접히는 원핸드&원터치 퀵 폴딩 기능을 가지고 있고 메모리형 이너시트로 되어 있어 아이가 누웠을 시 아이의 신체를 감싸주어 포근하게 쉴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주행 중 발생하게 되는 충격을 감소시켜 오랜 앉아 있어도 불편하지 않도록 제작되었다. 이너시트는 별도로 분리해 세탁할 수 있으며 통기성이 매우 높은 3D 매쉬시트로 되어 있어 열이 많은 아이의 열 순환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3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