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19 11:36:27
기사수정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지난 6월 공식 취임한 빌 윈터스 스탠다드차타드그룹 회장(CEO)이 18일 한국을 방문해 한국스탠다드차타드 직원과 고객 및 주요 관계자들을 만났다고 밝혔다. 

윈터스 회장은 지난 6월10일 피터 샌즈(Peter Sands) 전 회장 후임으로 스탠다드차타드그룹 최고경영자로 임명된 후 스탠다드차타드의 주요 시장을 방문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한국을 방문하게 되었다. 

윈터스 회장은 18일 오전 입국한 후 주요 기업 고객사를 방문해 지속적인 거래에 대한 감사 메시지를 전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적극적인 금융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행내 타운홀 미팅을 통해 한국스탠다드차타드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그룹의 주요 경영진 개편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빌 윈터스 회장은 “모빌리티플랫폼을 활용한 소매금융 채널 혁신과 기업금융 부문의 성과 등 최근 한국의 두드러진 약진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한국은 그룹의 중요한 시장이며 한국 비즈니스는 지속적으로 진전되고 있다”고 말하고, 한국 임직원들의 열정적인 헌신과 노력에 감사를 표했다. 

외부 주요 관계자들을 만나 한국 비즈니스에 대한 지원을 부탁한 윈터스 회장은 한국에서 하루 동안의 바쁜 일정을 모두 소화하고 당일 출국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3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