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21 14:51:24
기사수정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페이스몬스터컨텐츠(Space Monster Contents)’의 첫 전시회가 오는 4월 24일부터 5월 8일까지 이태원 갤러리 Soul Ink 에서 개최된다. 

스페이스몬스터컨텐츠는 시청자들에게 주목받는 TV, 온라인 광고들과 재미있는 아트웍으로 이미 Facebook 페이지 Like수가 3만 3천을 넘는 등 온라인에서는 많은 팬을 보유한 주목받고 있는 광고 프로덕션이다. 2013년부터 광고 제작 프로덕션으로서 시작한 스페이스몬스터 컨텐츠는 광고제작 뿐만이 아니라 지난 해 부터 사업 분야를 확장하여 Monster Underground 라는 컨텐츠 제작 주력 팀을 만들어 자체 캐릭터인 ‘Space Monster’를 주제로 스토리 기획 및 애니메이션과 관련 상품을 제작하고 있다. 

전시 ‘Monster show’ 는 스페이스몬스터 만의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그들의 아트 작품들로 구성되는 첫 번째 전시이다. 

스페이스몬스터 컨텐츠 대표이자 광고감독인 김영기(YK)감독은 “이번 전시를 통해 스페이스몬스터 컨텐츠가 수준 높은 광고영상 제작 뿐 만이 아닌 킬러 컨텐츠를 제작하는 컨텐츠 크리에이터로서의 발걸음을 보여주려고 한다”고 밝혔다. 

‘Monster show’ 전시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오는 4월 24일 금요일 오후 6시에 오프닝 쇼를 시작으로 다음 달 8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스페이스몬스터가 제작한 다채로운 영상들과 여러 가지 형태의 컨텐츠 들의 조화를 보여 줄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