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1 10:24:59
기사수정

선도적 글로벌 순수 엔지니어링 서비스 기업인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이하 ‘LTTS’)(뉴욕증권거래소: LTTS)가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의 전기 연쇄 전동장치(e-powertrain)의 실현을 위한 기업으로 선정됐다.

LTTS는 전기 연쇄 전동장치의 전자 제어 유닛(ECU)에 대한 성능검증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LTTS는 다년간의 계약에 따라 개념 단계에서부터 제품 개발과 자동차의 도로상 검사에 이르는 과정에서 전기 연쇄 전동장치의 제어 설계를 평가하기 위한 실시간 기술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LTTS는 하드웨어연계 시뮬레이션(Hardware-in-Loop, HIL), 소프트웨어연계 시뮬레이션(Software-in-Loop, SIL) 및 프로세서연계 시뮬레이션(Processor-in-Loop, PIL)을 사용해 제어 장치들이 가상 시뮬레이션에 반응하는 것을 실시간으로 분석한다. 또 LTTS는 사내에 솔루션 가속장치를 설치해 프로젝트 개발 주기 전반에 걸쳐 품질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크게 절감할 예정이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의 가우라브 굽타(Gaurav Gupta) 유럽 최고사업책임자(CBO)는 “LTTS는 전 세계 자동차 기업체들이 전기 자동차와 지속 가능한 이동기술로 전환하는 것을 돕고 있다. 회사는 세계 주요 OEM(주문자상표부착 생산업체)과 1급 제조업체들이 미래 이동기술을 발전시킬 수 있게 하는 첨단 전기 및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개발했다. LTTS의 하드웨어연계 시뮬레이션(HIL) 역량은 개발 주기 전체를 단축하면서 공장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향상시키는 첨단 기능을 추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33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