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26 11:24:08
기사수정


주식회사 미큐어의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인 칼로비스는 가벼울소다와 달라질소다 두 제품을 이달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칼로비스 가벼울소다와 달라질소다는 기존 발포정의 단점이던 나트륨을 없앤 무나트륨발포정이고 나트륨 특유의 씁쓸한 뒷맛이 없어 맛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미큐어는 기존의 정제나 캡슐형 등을 꺼리던 고객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최근 아이돌에서 배우로 전향한 이소율을 모델로 선정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가벼울소다는 풋사과 맛으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증 받았을 뿐 아니라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 D군도 함유해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했다. 이 밖에도 △풋사과 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 △푸른 과즙 분말 △흰강낭콩 추출물 분말 △차전자피 식이섬유 △알로에전잎 △유산균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됐다.

달라질소다는 유자맛으로 비타민C, B2, E, 아연을 주성분으로 고객의 항산화와 면역력을 고려한 비타민 발포정이다. 부원료로 호박 추출 분말을 12%(492mg) 함유하였고, 그 외에도 단호박 분말 파파인, 포도종자 추출물, 유자 추출 분말 등을 함유했다.

두 제품은 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이며, 전문 영양사가 답변해주는 Q&A 서비스로 최근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현재 칼로비스(www.kalovis.com)에서 두 제품 모두 구매 가능하며 오픈 기념 이벤트로 각종 할인과 함께 회원가입 시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35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