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22 10:06:02
기사수정


동아연필(주)의 미술교재 자회사인 동아교재(주)는 글로벌교재 브랜드인 ‘토루’ 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펼쳐지는 2015 토루 페스티벌을 금년 6월까지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토루는 작년 글라스칼라를 중심으로 스파이더물감, 라인클레이 등 독창적인 다양한 미술교재 상품을 선보이며 어린이 미술교재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르는 브랜드이다. 동아는 토루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4월20일 어린이모델 선발대회의 예비심사를 시작하며, 5월 1일부터 글라스칼라 사생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토루 어린이모델 선발대회는 미국 크록스사의 어린이의류 브랜드 크록스키즈의 콜라보 협찬으로 진행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크록스키즈의 깜찍하고 톡톡 튀는 글로벌 이미지와 토루의 창의적이며 친근한 글로벌 이미지가 이번 행사로 많은 어린이들을 통해 다채롭게 연출됨으로써 양사 모두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시너지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글라스칼라 사생대회는 종이는 물론, 매끄러운 유리면에도 그려지는 글라스칼라만의 특징 살려 진행하는 어린이 미술대회로서 환경보호를 주제로 진행되는데, ‘토루의 재미미술’이라는 인터넷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진행되므로 지역이나 시간의 제약없이 손쉽게 응모가 가능하다. 

동아는 일련의 이벤트와 함께 4월26일 잠실 석촌호수에서 진행하는 롯데 환경미술대회에 토루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4월30일에는 대구 베이비페어에도 출품하는 등 소비자 접점을 늘리는 온오프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유럽기준의 제품안전성을 바탕으로 디자인과 품질, 가격을 모두 충족시킨다는 평을 듣고있는 동아 토루의 이러한 활발한 마케팅은 5월을 맞아 새로운 활력을 찾고 있는 어린이 교재시장에 또 하나의 큰 활력소가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