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21 09:39:08
기사수정

국내에서는 옥스포드리딩트리 출판사로도 잘 알려진 50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영어 교육의 선두주자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와 한국의 두 스타트업 (주)아이포트폴리오, (주)뉴인의 합작으로 최첨단 영어 학습 앱북이 탄생했다. 

아이포트폴리오(대표 김성윤)는 이미 전자책 제작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영국의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와 2013년 이북 플랫폼 라이선스 독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옥스포드 리드 앤 이매진 (Oxford Read & Imagine) 시리즈는 아이포트폴리오와 더불어 동영상 플레이어 앱 개발 스타트업인 뉴인(대표 한기남)과 함께 작업한 것으로, 장장 18개월에 걸친 기획과 제작 과정을 걸쳐 탄생한 옥스포드의 야심찬 애니매이션 결합형 앱북이다. 

종이책과 동시에 출시하는 리드 앤 이매진 시리즈는 유·초등 학생을 대상으로 한 흥미진진한 모험과 탐험, 그리고 상상력을 끌어올리는 콘텐츠이다. 여기에 기존의 단순한 재미를 위한 애니매이션 효과가 아닌 치밀한 교육학적 분석이 뒷받침 된 기술을 적용하여 아이들의 흥미와 교육 효과 증대라는 두 가지 측면을 모두 만족 시켜준다. 

총 30권을 단일앱으로 만들어 출시할 예정이며 현재 6권의 책이 안드로이드와 iOS용으로 출시된 상태이다. 출시 기념으로 8월 한 달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3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