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21 09:41:05
기사수정

경기 침체가 지속되고 있는 지금 창업시장의 열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창업을 계획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고민만 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영진엠앤에프가 차별화 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안심축산물전문점/안심축산물판매코너’ 창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심축산물전문점/안심축산물판매코너’는 농협이 인증하는 안심축산물(안심한우, 안심한돈, 유황한돈, 안심계란 등)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는 매장이다. 

‘안심축산물’은 농협이 농가의 생산단계부터 안전관리시스템에 의해 한우DNA, 항생제 잔류물질, 질병검사 등 농협품질관리시스템을 거쳐 최종 소비자의 식탁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검증된 우수한 제품만을 공급하는 축산물 브랜드이다. 

‘안심축산물전문점/안심축산물판매코너’는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특히 동네 마트 내에 개설이 가능하고, 기존 시설을 활용할 수 있어 투자비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이미 기존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기에 사업 초기의 홍보나 영업활동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소자본으로 농협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다. 

경험이 부족한 창업자들을 위해 ‘농협안심축산’ 협력업체 ‘(주)영진엠앤에프’(www.yjmf.co.kr)가 체계화된 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부분육 공급으로 간편한 손질만으로 제품판매가 가능하다. 또한 창업 이후 담당 슈퍼바이저가 매장에 방문하여 지속적으로 관리를 돕는다. 전문기술이 있어야 개설할 수 있었던 정육점 형태에서 벗어나 전문기술이 필요 없이 누구나 운영이 가능하다. 

창업자금 및 매장행사 지원-‘안심축산물전문점/안심축산물판매코너’는 초기창업 초도물품에 대하여 구입비용을 지원하고 있으며, 농협, 한우자조금위원회와 분기, 반기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운영하던 매장에서 필요한 부분만 바꿔 새 단장하는 리모델링 창업도 지원한다. 기존 시설을 재활용하므로 창업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고, 지역 상권과 고객 취향에 대한 운영노하우를 최대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에 사업전환을 준비한다면 투자비용을 최소화하면서 최대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리모델링 창업을 고려해 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3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