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5 모파이쇼,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더욱 풍성한 행사로 개막 - 국내 유일 프리미엄 헤드폰&모바일 페스티벌 ‘모파이쇼’
  • 기사등록 2015-08-21 09:52:37
기사수정

모바일 피델리티(대표 한창원)가 주최하는 국내 유일 프리미엄 헤드폰&모바일 페스티벌 ‘2015 모파이쇼’가 9 월 3 일(목)부터 5 일(토)까지 3일간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볼륨(B1)에서 개최된다. 

모파이쇼는 마니아와 일반 소비자와의 벽을 허물고 누구나 아름다운 음악에 좋은 음질로 더 가까이서 느낄 수 있도록 ‘음악을 내 몸에 더 가까이 더 자유롭게’ 라는 주제로 진행되어 큰 호평을 받고 있는 문화축제이다. 

특히 올해는 롯데백화점과 손을 잡고 더욱 풍성한 행사로 거듭난다. 국내외 60여 브랜드가 참가하는 이번 2015 모파이쇼는 일일 2천명의 방문객이 함께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일본의 헤드폰쇼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규모로의 전시회로 발전하고 있다. 

2015 모파이쇼가 진행되는 LOTTE HOTEL WORLD는 리조트형 비즈니스 호텔로서 아름다운 석촌호수와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 놀이공원인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바로 연결되어 있어 다양한 컨텐츠와 연계가 용이하여 모파이쇼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문화와 예술 그리고 기술까지 체험이 가능하다. 

이번 모파이쇼는 세계 유명 브랜드의 헤드폰 및 이어폰 그리고 최신 모바일 플레이어까지 한자리에서 직접 보고, 만지고 들어보며 즐길 수 있는 유일한 행사로 일반인들이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최신의 제품들이 다수 전시가 되어 포터블 음향기기 마니아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도 충분하다. 

또한 시대적 트랜드에 맞춰 무선의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Wireless 제품들을 통해 무선 음향기술의 종류와 현주소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유명 브랜드의 최신 기술들을 망라한 스마트 폰, 노트북, 모바일 기기 의 유, 무선 도킹 오디오 시스템 등이 전시된다 

특별히 JAYBIRD BLUE BUD X(BBX)의 업그레이드 형인 BBX2를 독일 IFA보다 빠르게 2015 모파이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2015 모파이쇼 관람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미국의 프리미엄 커스텀 이어폰 제조업체 Westone에서 마돈나, 메탈리카, 셀린디온, 레드핫칠리페퍼스 등 세계 최고의 뮤지션들 사용하고 있는 200만원 상당의 커스텀이어폰 ES60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전세계 유일무이한 프리미엄 폼팁제조사 ‘Comply’가 ‘컴플라이 스포츠+’ 를 런칭하여 총 100명에게 컴플리이 스포츠+ 번들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으로 더욱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덧붙혀 관람객 전원에게, 롯데호텔월드의 유명 뷔페인 ‘La Seine(라세느)’ 할인 및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며, 선착순 6000명에게는 남성전문 매거진 GQ의 특별판인 GQ Taste 증정 등 다양한 문화축제로 진행 될 예정이다. 
  
2015 MOFI SHOW(헤드폰 & 모바일)의 입장료는 1만원으로 사전예약 시 100% 할인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2015 MOFI SHOW 공식홈페이지(www.mofi.co.kr/show)에서 가능하며, 관람 후기를 작성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2015 MOFI SHOW 관람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3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