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21 09:59:53
기사수정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소장 이혜숙, 이하 WISET)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이하 GSTEP)은 오는 9월 <찾아가는 여성과학기술인 맞춤 교육>을 경기 테크노밸리(판교, 광교)에서 공동으로 실시한다. 

WISET은 산업계 여성의 R&D 연구 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 6월 GSTEP과 업무협약을 맺고 <산업R&D전문여성아카데미>를 개설했다. 이번 교육은 산업계 여성의 R&D 연구역량 강화를 위해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이하 GSTEP)과 함께 하는 첫 사업이다. 

1차 교육은 9월 15일(화) 판교 테크노밸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 스킬, 조직 내 마인드 컨트롤에 대해, 2차 교육은 9월 22일(화) 광교 테크노밸리 경기과학기술진흥원 바이오센터에서 특허(IP) 정보 분석을 통한 연구과제 기획 및 사례, 연구제안서 작성법에 대해 교육한다. 

기업체 및 연구소에 재직 중인 이공계 전공 여성이면 누구나 WISET 아카데미 홈페이지(academy.wiset.re.kr)를 통해 무료로 교육을 신청할 수 있다. 1차 교육은 9월 8일(화), 2차는 9월 15일(화)까지 신청받고 있으며 선착순 마감된다.

WISET는 테크노밸리에 입주한 중소·벤처기업에 종사하는 산업계 여성의 경력 개발을 위하여 이번 교육 과정을 개설했다며, 우수한 여성인력 육성을 통해 기업의 연구 및 기술개발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계속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3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