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6 10:41:51
기사수정


창업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요즘 다양한 창업 아이템을 갖춘 프랜차이즈 업체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프랜차이즈 관련 소상공인 불공정거래 피해사례가 늘고 있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며 자신에게 잘 맞는 창업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주)귀한사람들(대표 권종철)의 족발 프랜차이즈 '귀한족발'이 차별화된 경쟁력을 토대로 새로운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귀한족발은 좋은 품질의 국산 돼지 족발, 국산 김치, 한방 재료와 독자적인 레시피를 통해 건강한 맛을 기반으로 정확한 비법 레시피 공유 및 철저한 검수를 통한 위생관리를 통해 어느 지점에서나 동일한 맛을 구현해내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췄고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젊은층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귀한족발 관계자는 "저희는 음식의 주재료인 국산 족발의 유통 및 관리과정까지 직접 참여해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며 "화학재료를 배제하고 건강한 식재료로만 만들어진 매운맛 특제소스로 젊은 마니아층을 공략하여 남녀노소 누가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족발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귀한족발은 순이익 31%를 이뤄내며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 이러한 비결로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상권별 대응요령, 창업주의 운영 노하우, 점포 선정 등 안정된 창업을 위한 시스템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국산 족발과 젊은층을 겨냥해 건강한 매운맛의 불족발, 냉채 족발, 보쌈 등 경쟁력 있는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귀한족발 권종철 대표는 "사람보다 돈이 중요하다 말하는 세상에도 사람이 제일 귀하다" 며 "귀하게 키운 우리 돼지, 귀한 한방 재료, 귀한 비법으로 만들어낸 귀한족발의 그 모든 노력을 결국엔 귀한 사람을 위한 것" 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빠르게 바뀌는 시대의 트렌드에 발맞춰 경쟁력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본사와 점주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모든 점주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힘쓸 것" 이라며 "전국 어디서든 귀한족발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가맹점 모집에 박차를 가할 것" 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41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