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 “세계 최고 요리 거장 만난다” - 8월 24, 26일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레스토랑 필드 트립 실시
  • 기사등록 2015-08-24 09:53:01
기사수정


숙명여자대학교(총장 황선혜) 부설 프랑스 요리·제과 교육 기관인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8월 24일(월), 26일(수) 양일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레스토랑 필드 트립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한 피에르 가니에르 레스토랑과 주방 투어, 르 꼬르동 블루 학생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코스 메뉴 시식 등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8월 23일부터 27일까지 방한할 예정인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와 직접 만나 그의 요리에 대한 철학과 아이디어를 들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피에르 가니에르는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오너 셰프이자 ‘요리계의 피카소’로 불리며 올해 초, 프랑스 요리 전문지 ‘르 셰프’가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최고 셰프들이 뽑은 최고의 셰프’로 선정되었다. 

한편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는 최고의 강사진이 제공하는 요리, 제과, 제빵 전문 기술 교육뿐만 아니라 피에르 가니에르와 같은 세계적인 거장과의 만남, 외식 업계 탐방, 현장실습 등 차별화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외식 산업과 문화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다. 

올해로 개교 120주년을 맞이하는 르 꼬르동 블루는 전세계 28개국에서 56개의 캠퍼스에서 요리, 제과, 제빵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매년 2만2,000명 이상의 외식산업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현재 공식 한국학교인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는 10월 5일(월) 개강하는 요리 과정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홈페이지나 직접 방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4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