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24 09:56:46
기사수정

공기업 은행권 취업 승진 전문 이패스JNP아카데미가 ‘NCS기반 공기업 4개월 초집중반’을 개강한다. 지난 8월 22일에 있었던 1차 공기업 종합반 모집 설명회는 성황리에 끝났으며, 현재는 8월 27일 목요일 저녁 7시~8시 2차 설명회만 남아있는 상황이다. 

2차 설명회에서는 ‘NCS기반 공기업 4개월 초집중반’에서 법학과 행정학 과목을 담당하는 박정섭 교수와 역량기술서 과목을 맡고 있는 최원석 교수, 한국사와 논술 수업을 지휘하는 김열규 교수가 참석하여 공기업 취업 노하우와 관련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사들의 생생한 조언을 통해 취준생들은 2015 하반기 공기업 취업전략을 수립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NCS기반 공기업 4개월 초집중반’은 오직 하반기 공기업 채용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구성한 프로그램이다. 전공시험대비반과 NCS공통대비반을 운영하며 총 4개월 과정이다. 전공시험대비반은 경영, 경제, 회계, 법학, 행정 총 5과목으로 구성되며 1개월에는 기초이론, 2개월에는 기본이론, 3개월에는 문제풀이 4개월에는 모의고사를 풀도록 만들었다. 

NCS공통대비반은 역량기술서, 직업기초능력 10개 영역, 직무적성(언어, 수리), 일반상식, 한국사, 논술 과정으로 구성되며 4개월 동안 역량기술서를 직접 작성 후 첨삭을 받아보고, 직업기초능력 10개 영역의 문제를 풀게끔 짜여져 있다. 직무적성은 실전 모의고사과정으로 마무리하고 일반상식과 한국사, 논술은 문제풀이와 직접 논술을 쓰고 첨삭받는 과정이 포함되어 있다. 

이패스JNP아카데미는 ‘NCS기반 공기업 4개월 초집중반’은 공기업 취업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4개월로 제대로 압축한 과정이라며 조남종, 이해우, 배정란, 박정섭, 김소원 최원석, 김태형, 김영규 등 각 분야에서 내노라하는 8명의 전문 강사진의 강의라 취준생들이 더 믿고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기업 종합반 모집 설명회는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설명회에 참석하고자 할 경우 전화 02-722-1148로 문의하거나, 이패스JNP 홈페이지(www.epassjnp.com, 종로구 관철동 10-1 평일빌딩 3층 소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공기업 종류, 공기업 전형 등 공기업 취업에 대한 모든 것을 담은 ‘이패스코리아 2015 공기업 스터디가이드북’과 저녁시간 참석자를 배려해 파파이스 버거를 제공한다. 또 ‘NCS기반 공기업 4개월 초집중반’을 수강하는 취준생들에게는 수강료 30% 할인권과 자습실 지정좌석 2개월을 지원한다. 

이패스JNP아카데미는 금융권 종합자격증 전문 교육기관인 (주)이패스코리아가 2014년 설립한 학원으로 공기업/공사,공단, 금융기업 등에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4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