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2 12:50:07
기사수정


< 맘스플래닛 수원센터 김정숙 원장 >


영어가 필수인 현대사회에 와서 아이들은 영어를 배우기 위해 힘쓴다.

하지만 정확한 이해 없이 암기위주로 힘들게 학습하며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이 대부분이다.


이런 가운데 홈스쿨링 영어교육 전문가 모임 '맘스플래닛 수원센터(원장 김정숙)'가 엄마표 영어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해답을 제시해 입소문을 타고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맘스플래닛은 모국어 습득방식의 엄마표 영어교육 전문기관으로 차별화된 영어교육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영어를 배워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맘스플래닛의 회원이 되면 아이가 좋아하는 영어 DVD와 영어동화책, 영어게임 등을 자유롭게 대여하고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홈스쿨리으로 진행하며 엄마표 영어를 실천함과 동시에 계속 지속해 나아갈 수 있다.


DVD와 영어책, 교육 프로그램 등은 매일 일정한 시간의 학습으로 시스템화 되어있어 쉽게 따라할 수 있고 회원들은 매주 1회 센터를 방문해 정기모임을 갖고 필요한 영어학습 자료도 대여해 간다.


맘스플래닛 수원센터 김정숙 원장은 "매주 열리는 정기모임에서는 아이가 좋아하는 DVD와 영어게임, 영어동화책을 단계별로 대여하고 대여한 자료들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점검과 코칭이 이뤄진다" 며 "온라인프로그램, 영어일기, 독해 등 단계별 홈스쿨링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방법과 진행과정에 대한 피드백이 이뤄져 유용하다"고 말했다.


맘스플래닛은 3년의 기본과정으로 진행되며 이를 통해 의사소통 능력이 형성된 아이들은 시사과정과 통번역과정, 동시통역과정 등의 심화과정을 거쳐 코칭을 이어갈 수 있다.


김정숙 원장은 "엄마표영어 성공의 비밀은 영어환경 조성과 지속성에 있으며 간접적인 영어 환경조성의 일등공신은 시청각교재인 DVD와 영어원서 입니다. 모국어가 지속적인 노출을 통해 자연스럽게 습득이 된것처럼 영어도 일상생활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어DVD를 무자막으로 즐기면서 꾸준히 지속적으로 보다 보면 소음처럼 들리던 영어가 하나하나 들리기 시작하여 귀가 트이고 입이 열리는 영어를 경험하게 됩니다." 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원서보기를 통해 문자를 익히게 되고 의미파악이 되는 리딩이 가능해집니다. 그 외 4차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개발된 컴퓨터 프로그램 리딩게이트를 통해 스스로 책을 읽고 이해도를 체크하며 계속해서 책을 읽어나가는 힘을 기르며 온라인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로 대화해보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라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48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