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26 10:50:46
기사수정

안심먹거리 안심축산물을 판매하는 안심축산물전문점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120-7번지에 27일 오픈예정이다. 

‘안심축산물(안심한우, 안심한돈, 안심유황한돈, 안심계란 등)’은 농협이 농가의 생산단계부터 최종 소비자의 식탁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검증 시스템을 가동해 우수한 제품만을 공급하는 축산물 브랜드이며, ‘안심축산물전문점’은 안심축산물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는 매장이다. 

분당이매점(대표 백롱현)는 정육에 있어서는 경험 없이 창업을 시작하였다. 그러나 본사(영진엠앤에프)에서 마련한 정육 및 매장 실습 과정 등의 창업 관련 교육을 받고 자신감으로 농협이 가진 안정적인 브랜드를 믿고 가장 좋은 품질의 축산물만을 판매하겠다는 신념을 보이고 있다. 

농협이 인증하는 안심축산물전문점은 리모델링 창업은 물론 예비창업자도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창업교육 및 매장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창업시장의 새로운 유망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안심축산물판매코너’는 기존 로드샵 형태의 ‘안전축산물전문점’과는 다르게 동네마트 내에 개설이 가능하고, 기존 시설을 활용할 수 있어 투자비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이미 기존고객들을 확보하고 있기에 사업초기의 홍보나 영업활동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안심축산물전문점/안심축산물판매코너에 대한 사업추진 배경과 사업성에 대한 내용은 항시 홈페이지(http://www.yjmf.co,kr)나 본사를 통하여 소식을 접할 수 있다. 

가맹점 개설 및 문의는 농협공식지정협력업체 ‘(주)영진엠앤에프’에서 담당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