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27 12:21:17
기사수정


미국타임지가 세계10대푸드로 연어를 선정하면서 연어의 다양한 효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피부미용,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으면서 여성들의 소비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연어전문점은 극히 드물고 있다고 하더라도 가격이 높아 쉽게 소비하기는 어려운게 현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최초 연어전문 프랜차이즈 '연어시대(대표 김규연)'가 보다 대중들이 연어를 쉽게 접할 수 있게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연어메뉴를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어시대는 최고급 노르웨이산 연어를 한번도 냉동하지 않은 생연어로만 사용하며 생연어 사시미, 생연어 스테이크, 생연어 데리야끼 볶음, 생연어 라면샐러드, 생연어 깐풍기, 생연어 샐러드, 연어 김치찌개, 연어초밥 등 독자적인 연어메뉴를 개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숙성하지 않아 솔직한 연어 고유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온라인상에서 네이버 기준 1일 검색량 2000건, 블로그 약 400개 포스팅, 인스타게시물 4000개 돌파를 하며 입소문을 통해 연어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전매장이 평일,주말 불문하고 만석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연어시대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새로운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최초 연어전문 프랜차이즈로 특화된 다양한 메뉴를 바탕으로 본사에서 매일 공급되는 안정적 물류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당일 새벽 1차손질 작업한 신선한 연어공급으로 인한 효율성으로 창업 시 큰 어려움 없이 운영할 수 있다.


또한 가맹점 후보지 선정에서 상권과 입지분석을 비롯하여 본사 이론교육과 현장교육을 지원하며 안정적인 물품공급과 본사 슈퍼바이저의 꾸준한 관리를 통해 초보 창업자라도 안심하고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업체관계자는 "연어시대는 전문화된 독자적인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테이블 객단가를 평균 33000원으로 잡았을때 약 1000만원가량의 순수익을 낼 수 있을만큼 높은 수익률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연어시대 김규연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개발에 힘쓰고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어를 즐길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1800-7193 > http://www.연어시대.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5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