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23 10:40:14
기사수정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 219750)는 자사 신제품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겔’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록 완료됐다고 20일 밝혔다.

3월 2일 출시된 지티지웰니스의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겔’은 에탄올이 70% 이상 함유된 알코올 손세정겔이다. 편백잎 추출물과 티트리잎 오일, 시트로넬라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병풀 추출물과 레몬 추출물을 추가해 피부 진정 효과까지 더했다.

지티지웰니스는 회사 손세정겔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 출시 전부터 해외 대리점과 긴밀한 사업 미팅을 진행해왔다며 이번 FDA 등록을 통해 제품 신뢰도를 확보하면서 수출 계약도 더 원활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회사는 최근 터키 업체 SRC Bilgisayar Ve Teknoloji와 체결한 연간 100만 상자 공급 계약에 이어, 미국, 호주 대리점 등에 출하 대기 중이다. 회사 측은 전 세계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손세정겔 제품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 회사 또한 시설 확충 등 만반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53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